코첫수술 너무 예쁘게 됐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7회 작성일본문




올해 압구정 코원성형외과에서 수술 받았어요! 수술 전까지 계속 자연스럽게 부탁드려요를
백만번 정도 외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결과는 너무 예쁘게 됐습니당... 코끝과 콧날개가 아십지만 제 코에선
이게 한계라네요
지금 2개월 막 지났는데 친구들도 다 엄청 자연스럽다며!!!
정말 딱 자연스럽게 돼서 좋은 것 같아요 아직 인중이랑 코끝은 땡기고
내것 같지 않지만 빨리 시간 지나서 완벽한 내 코가 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 글은 문티슈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