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예쁘게 됐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예쁘게 됐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7회 작성일

본문

020d66e4c4618ef102f499bcb92d0456_1625641332_1295.png
020d66e4c4618ef102f499bcb92d0456_1625641332_0446.png
020d66e4c4618ef102f499bcb92d0456_1625641331_8556.png
020d66e4c4618ef102f499bcb92d0456_1625641331_9583.png



올해 압구정 코원성형외과에서 수술 받았어요! 수술 전까지 계속 자연스럽게 부탁드려요를 

백만번 정도 외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결과는 너무 예쁘게 됐습니당... 코끝과 콧날개가 아십지만 제 코에선

이게 한계라네요 

지금 2개월 막 지났는데 친구들도 다 엄청 자연스럽다며!!! 

정말 딱 자연스럽게 돼서 좋은 것 같아요 아직 인중이랑 코끝은 땡기고

내것 같지 않지만 빨리 시간 지나서 완벽한 내 코가 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 글은 문티슈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