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2주차 만족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0회 작성일본문




낮고 코끝이 없다시피한 저의 코가 맘에 들지 않아서 마스크를 벗기 전에 꼭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몇몇 코 성형외과를 발품을 팔다 선택한 곳은 '코원성형외과' 엿습니다.
저는 원장님께 자연스러운듯하면서도 화려한 코로 부탁드린다고 했는데,
2주가 지난 현재 주변에서도 코 성형을 잘했다고 하는 것을 보니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ㅎㅎ
-위글은 clever1님께서 작성해주신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