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2주차 만족합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2주차 만족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0회 작성일

본문

6d9d072a7d77c4921d9c23426ca41a98_1625454706_0632.png
6d9d072a7d77c4921d9c23426ca41a98_1625454702_0681.png
6d9d072a7d77c4921d9c23426ca41a98_1625454701_9891.png
6d9d072a7d77c4921d9c23426ca41a98_1625454702_1319.png


낮고 코끝이 없다시피한 저의 코가 맘에 들지 않아서 마스크를 벗기 전에 꼭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몇몇 코 성형외과를 발품을 팔다 선택한 곳은 '코원성형외과' 엿습니다.

저는 원장님께 자연스러운듯하면서도 화려한 코로 부탁드린다고 했는데, 

2주가 지난 현재 주변에서도 코 성형을 잘했다고 하는 것을 보니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ㅎㅎ


-위글은 clever1님께서 작성해주신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