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한달차 코수술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Popapo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본문
한달차 코수술 후기입니다!!!
초반 2주동안은 붓기도 정말 심했지만
한달이 되어가니까 주변 사람들도 자연스러우면서도 엄청 예쁘다고 난리에요!
친절하신 원장님 직원분들에 확실한 관리까지 정말 최고입니다!!
초반 2주동안은 붓기도 정말 심했지만
한달이 되어가니까 주변 사람들도 자연스러우면서도 엄청 예쁘다고 난리에요!
친절하신 원장님 직원분들에 확실한 관리까지 정말 최고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