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200프로 만족합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200프로 만족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7회 작성일

본문

8c7f79d1f9c78c0414bfd76b23654844_1625284668_127.png
8c7f79d1f9c78c0414bfd76b23654844_1625284668_04.png
8c7f79d1f9c78c0414bfd76b23654844_1625284668_2161.png


어렸을때부터 복코, 뚱뚱이코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사진찍을때는 괜히 코만 가리고 찍게되고 그랬었는데

이번에는 기필코 코 성형을 하겠다! 하면서 11월달부터 바비톡,유투브,네이버 등 손품/발품 팔아가면서 알아보다가 코원 성형외과를 알게되었습니다.

솔직히 제 코 성형병원 리스트에 코원성형외과는 없었는데 상담만 받아보자~ 하고 기대 1도 안하고 갔었는데 다른 성형외과들과는 다르게 원장님 상담 먼저, 그리고 나서 실장님과 수술날짜 잡는 

순서대로 진행되더라구요. 이 순서가 당연한건데도 너무 놀라고 마음에 들고 특해 마음에 들었던건 원장님이 직접 제 코 사진 찍어주시고 자세히 보시면서 상담해주시는 부분과 제가 느꼈던 분제점을 알아서 딱딱 짚어 내주시는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ㅠㅠ♥

ㅋㅋㅋㅋㅋ 쓰면서도 느끼는게 여긴 칭찬하고 추천할만한 게 한두가지가 아니라는거.....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보형물 넣지 않고 코끝수슬로만 복코를 잡아내주신다는게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짝짝짝♥)

그렇게 원장님, 실장님과 상담하고 수술날짜 까지 잡고 기다리는 그기간동안 혼자서 별의별 걱정과 잡생각이 많았어요.

드디어 대망의 수술날!!

수술한때는 수면마취를 해서 약 2시간의 수술시간이었는데도

체감 5~10분정도? 밖에 안걸린거 같고 생각보다 아프지않았어요! 

불편한 점이라면 코안에 솜 막아둔거랑 앉아서 자야 하는거,

먹고싶은 음식 맛 못느끼는 정도? 그리고 나서 오늘 부목을 떼러갔는데

보이시나요 달라진점...?!ㅠㅠㅠㅠㅠㅠㅠ

진짜 200프로 만족합니다 너무너무 만족해요

코원 김형택 의사선생님!! 제발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ㅠㅠ♥♥

코 수술 하고 나서도 사후 관리며 신경써주시는 점도 너무 만족스럽고 병원에 계시는 실장님, 간호사분들 모두모두 너무 친절하세요 ★

코 안에 솜빼러 갔을때 소리 질러서 죄송해요 ㅎㅎㅎ;;

아직 인중의 붓기 낭낭하고 콧구멍의 크기가 달라보이지만 이또한 붓기겠거니 너무 급하게 생각 안할렵니당

역시 코수술은 하고싶다 할때 해야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ㅋㅋㅋ

ㅋㅋㅋ 미리 할걸 왜 진작 안했을가용 ㅋㅋㅋㅋ ㅠㅠㅠ

코원 성형외과 의사선생님, 실장님, 간호사분들!!!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사랑합니당 ♥!

코 성형 생각 있으신 분들은 코원가서 상담 제발 받아보세요 제발 ㅜㅜㅋㅋㅋ


-위글은 개ㅇㅇ덜아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