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한달차 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한달차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9회 작성일

본문

7c4779938a5044a704751c2a4bdae7ef_1625219209_6336.png
7c4779938a5044a704751c2a4bdae7ef_1625219209_7123.png
7c4779938a5044a704751c2a4bdae7ef_1625219209_56.png
7c4779938a5044a704751c2a4bdae7ef_1625219213_5506.png
7c4779938a5044a704751c2a4bdae7ef_1625219209_4729.png
7c4779938a5044a704751c2a4bdae7ef_1625219213_6495.png


코원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은지 한달째 되는 날입니다~~


한달 전 예쁘고 친절한 상담실장님의 상담을 통해 수술을 결심한 후 원장님을 통해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저번에 일주일 정도 지난 후 후기를 올렸었는데


그때는 조금 붓기도 있었고 조금 수술한티가 있었지만


지금 한달정도 지나고 거의 붓기가 빠졌고 수술한 티가 거의 안나고 자연스럽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자신감도 생기고 특히 주변에서 인상이 많이 또렷해지고 잘생겨졌다는 말을 많이 듣고있네요 ㅎㅎ


아주 만족 스럽습니다!!


친절하고 자상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수술을 결심하게 해준 예쁜 상담실장님과 수술을 집도해주신 원장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위 글은 청하랍니다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