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만족도 최고 기분도 최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40회 작성일본문





코 한달 경과 후기입니다!!
일단 발품 파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해서
상담받으러 강남 압구정 신사를 엄청 돌아다녔어요.
그 중에서 원장님, 실장님과 많은 상담을 통해
제게 불필요한 수술이 아닌
필요한 것만 딱딱 집어주시고
의사소통 중에 가장 대화가 원활한 곳을 선택했습니다!
상담 후 일주일 후에 수술 했구요...
솔직히 수술 당일날 좀 많이 두려웠어요...
수술은 처음이라
근데 간호사, 실장님께서 긴장을 풀어주셔서
편하게 수술할 수 있었구요,
수술 후에 집에 돌아가는 길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그 후에도 일주일 이주일 내원하면서 경과도 꼼꼼히 봐주셨고
제일 좋았던 것은 원장님께서 정말 너어어어무 친절했어요
코도 잘되서 기분이 좋고 만족도도 높아서 너무 좋습니다!
-위글은 류운님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 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