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만족도 최고 기분도 최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만족도 최고 기분도 최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40회 작성일

본문



7c4779938a5044a704751c2a4bdae7ef_1625210043_7263.png
7c4779938a5044a704751c2a4bdae7ef_1625210043_7793.png
7c4779938a5044a704751c2a4bdae7ef_1625210043_842.png

dca65a7b68d3522ce57c18e65fae0e12_1626840646_5798.png
dca65a7b68d3522ce57c18e65fae0e12_1626840651_1645.png
 


코 한달 경과 후기입니다!!


일단 발품 파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해서

상담받으러 강남 압구정 신사를 엄청 돌아다녔어요.


그 중에서 원장님, 실장님과 많은 상담을 통해

제게 불필요한 수술이 아닌

필요한 것만 딱딱 집어주시고

의사소통 중에 가장 대화가 원활한 곳을 선택했습니다!


상담 후 일주일 후에 수술 했구요...

솔직히 수술 당일날 좀 많이 두려웠어요...

수술은 처음이라


근데 간호사, 실장님께서 긴장을 풀어주셔서

편하게 수술할 수 있었구요,

수술 후에 집에 돌아가는 길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그 후에도 일주일 이주일 내원하면서 경과도 꼼꼼히 봐주셨고

제일 좋았던 것은 원장님께서 정말 너어어어무 친절했어요


코도 잘되서 기분이 좋고 만족도도 높아서 너무 좋습니다! 


-위글은 류운님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 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