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무턱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3회 작성일본문





코원 성형외과 3월 20일 오전에 상담예약하고 그날 오후 바로 수술했습니다!
너무 생각지 못하게 그날 즉흥적으로수술 해서 스스로도 동황스럽고 떨렸는데 생각했을때 망설이지 말고 빨리빨리 하기를 잘한거 같아요!
코원을 선택한 이유는 의사쌤도 친절하고 믿음이 갔고 다른 분들도 친절했어용
실장님도 너무 재밌고 믿음이 갔구요 ^ㅡㅡㅡ^
본론으로 들어가
제가 코수술을 결심한 이유는 긴코, 넓은 콧등이 컴플렉스였어요
그래서 수술방법은 코끝을 올리고 콧등 절골, 라인을 살리기 위해 귀연골을 사용했어요
막 예쁘고 화려하고 높은 코를 원하는게 아니고
컴플렉스만 보완하고 싶었어요
근데 김형택 원장님이 제 요구를 알아서 쏙쏙 설명해주시고 아해하기도 쉽게 설명해주셨어요
무엇보다 놀란건 원장선생님이 직접 사진을 찍고 그 자리에서 찍은 사진은 모니터로 보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포토샵을 이용해 수술 후 이렇게 될거다 라고 설명도 해주시고요
암튼 그 자리에서 훌 가버리고
실장님이랑 상담하고 또 훅 가버리고
바로 오후 수술 들어갔습니당
턱은 생각도 없었는데
무턱도 보완한 포토샵을 보니 땡기더라구요 ㅎㅎ
턱은 실리콘을 넣었습니다
현재 수술 후 10일정도 되엇는데
아직 부기가 있어서 수술전보다 코는 커보이는 느낌이에요
그치만 모양만 보면 제 의사대로 하길 잘했어요 ㅎㅎㅎ
원래 콧구멍이 짝짝인줄은 알았는데
이건 어쩔수 없나봐요 ㅠㅠ
얼른 붓기가 빠지길,,,♥
-위글은 돌려깍낑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