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일주일차 메부리 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0회 작성일본문




수술 한지 일주일차에 후기 올려용!
콧대는 하지 않았고 메부리 깎고
코끝에 비중격이라 귀연골 사용해서 올렸어용
화살코라 코끝이 자꾸 쳐지게 만드는 인중쪽 근육도 같이 잘랐어요
인중쪽 붓기는 아직 불편해요,, ㅠ
라인은 너무 너무 예뻐서 라인 붓기는 안빠졌으면 좋겟어요
그래도 메부리 없어지고 코끝 올라간걸로 너무 좋아욧,,
원장님께서 6개월까지는 계속 계속 달라질거라고 하셨는데
하루하루 제 얼굴 보면서 붓기 빠지는게 보여서 기대돼요!!! 원장님 감사합니당 !!!!!!!!
-위글은 mi2mi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