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2주차 만족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2회 작성일본문




저는 첫 코 수술이에요!
코만 보면 좀 뭉툭하고
웃을때 퍼지는 게 콤플렉스 였는데
얼굴이 조금 더 세련되었으면 해서 수술을 결심하게 됐어요!
한 네군데 정도 돌아보변서 피부가 많이 올릴 수 없는 피부란걸 안게되어서 저는 살짝 보완정도 원했어요!
코원성형외과를 선택한 이유는 주변사람이 해서 성공한 부분도 있었고 합리적인 가격과 원장님이 친절하신부분에서 골랐습니당
수술전 사진과 수술 후 2주차 됐을때 사진이에요!
피부가 연약하고 예민해서 멍이 엄청 들었었는데 지금은 다빠지고 잔붓기정도 남은 것 같아요
끝까지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하면서 잠들었는데
자연스럽게 된거 같아서 만족해요!
-위글은 앗니옹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