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2주차 만족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2주차 만족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2회 작성일

본문

4af32a23e3b6c8c7b2ddd62a95634541_1624951862_2125.png
4af32a23e3b6c8c7b2ddd62a95634541_1624951862_2923.png
4af32a23e3b6c8c7b2ddd62a95634541_1624951862_3473.png
4af32a23e3b6c8c7b2ddd62a95634541_1624951862_4009.png


저는 첫 코 수술이에요!


코만 보면 좀 뭉툭하고

웃을때 퍼지는 게 콤플렉스 였는데

얼굴이 조금 더 세련되었으면 해서 수술을 결심하게 됐어요!


한 네군데 정도 돌아보변서 피부가 많이 올릴 수 없는 피부란걸 안게되어서 저는 살짝 보완정도 원했어요!


코원성형외과를 선택한 이유는 주변사람이 해서 성공한 부분도 있었고 합리적인 가격과 원장님이 친절하신부분에서 골랐습니당


수술전 사진과 수술 후 2주차 됐을때 사진이에요!


피부가 연약하고 예민해서 멍이 엄청 들었었는데 지금은 다빠지고 잔붓기정도 남은 것 같아요


끝까지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하면서 잠들었는데

자연스럽게 된거 같아서 만족해요!


-위글은 앗니옹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