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2회 작성일본문





코원 성형외과에서 받은 코 수술 후기입니다!
작고 낮은코로 고민하던 중 수술을 결심하였고
주변 입소문을 통해 코원 성형외과에서 수술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제가 이곳에서 수술하게된 이유는
병원 직워느 원장님이 정말 친절하셨고
원장님이 상담하실때 아쉬운 부분들을 알려주시고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이곳에서 수술을 하게되었습니다!
(필요한 부분들만 말씀해주셔서 정말 좋습니다!)
(위 사진들은 2주차 사진입니다)
수술 후에도 하나하나 꼼꼼히 신경써주시고
관리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글은 papapo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 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