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3일차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3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8회 작성일

본문

9c2218cbb1d9b8b78bc4e5839862c353_1624688615_2694.png
9c2218cbb1d9b8b78bc4e5839862c353_1624688615_3362.png
9c2218cbb1d9b8b78bc4e5839862c353_1624688615_4016.png


수술한지 3일차 에요!

3일차때가 붓기가 제일 심하다고 하셨는데

정말 심하더라구요 ㅠㅠ


오늘 병원 가서 부목뗀거 잠깐 봤는데

붓기는 안빠졌어도 라인은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빨리 붓기 빠지고 부목떼고 다니고 싶어요!


-위글은 mi2mi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