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원장님 감사합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원장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11회 작성일

본문

d080564c320371e2e65ed97add6ba3ee_1624599764_0463.png
d080564c320371e2e65ed97add6ba3ee_1624599764_1047.png
d080564c320371e2e65ed97add6ba3ee_1624599764_1445.png
d080564c320371e2e65ed97add6ba3ee_1624599764_1885.png
d080564c320371e2e65ed97add6ba3ee_1624599768_0472.png


오늘딱 7일이네요~ 콧대가 살짝휘고 비주가 휘어서 콧구멍이 짝짝이었어요

재수술 결심하고 코원성형외과 에서 상담받았어요

원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과한진료없이 솔직하게 말씀해주셨어요 


제가 흉터가 잘 안없어지는데 비주절개부위걱정하는것에 대해 안심시켜주시고 원하는 타입과 싫어하는 타입사진도 보여드리고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되게 해달라고 했죠~~ 결과는 대 만족~~~~ 부목을 하고있는데도 라인이 ㅋㅋㅋㅋ 붓기도 거의 없었어요 이틀날부터 눈쪽이 부을려고 해서 냉찜질 산책하니 쏙 들어가네요~~ 재수술은 더붓고 아프다던데 전 너무 괜찮았어요~ 다만 솜때문에 숨쉬는거 빼고요 ㅠㅠ 부목 떼고 온날도 아직 콧대에 붓기와노란멍있지만 너무 맘에 들어요

약간 복코였던 코끝도 예쁘게 올려 주셨네요~~ 

원장님 감사합니다

참고로 실리콘 3mm+비중격+귀연골

수술하실때 필요하면 귀연골을 조금 쓴다고 하셨는데 귀가 멀쩡하고 하나도 아픔이 없네요 만져보니 그대로 인듯 아주조금 쓰신듯 해요 ㅋㅋㅋ

붓기가 빠져야 더 알겠지만 ~~ 너무 만족해요

원장님 감사합니다


-위글은 sunny~~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