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수술 1주일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hw8030 댓글 0건 조회 109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압구정에 위치한 코원 성형외과에서 코수술 받은지 1주일차입니다. 수술 당일날 부터 지금까지 시간이 너무 느리게흐른거같았는데 하루하루 붓기빠지며 얼굴도 되돌아오면서 바뀐 코 모습만 기대하고 상상했는데 생각보다 붓기가빨리빠젔어요! 현재 살짝 가끔씩 코 안쪽상처때문에 따끔거릴 때도 있고 코끝이 제 코가 아닌것같고 조금딱딱해서 세수할때도 조심히 해야하고 움직일 때도 신경써서 움직여야하지만 코가 너무 잘 돼서 그런건 하나도 안불편할정도로 만족스럽고 얼른 코밑쪽의 상처가 아물기를 바라고있어요! 멀리서보면 코에 뭐묻은거같아서 이상처만 사라지면 너무 자연스러울것같고 주변 사람들도 코 너무예쁘다고 칭찬해주니까 괜히 기분이 좋아져요 2주차 됐을 땐 어떨지 기대되고 하루하루 거울 보면서 옆태 쳐다보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