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수술 1주일차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수술 1주일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hw8030 댓글 0건 조회 109회 작성일

본문

8c7f79d1f9c78c0414bfd76b23654844_1625283881_8912.jpg
 

8c7f79d1f9c78c0414bfd76b23654844_1625283899_8618.jpg
 

안녕하세요! 압구정에 위치한 코원 성형외과에서 코수술 받은지 1주일차입니다. 수술 당일날 부터 지금까지 시간이 너무 느리게흐른거같았는데 하루하루 붓기빠지며 얼굴도 되돌아오면서 바뀐 코 모습만 기대하고 상상했는데 생각보다 붓기가빨리빠젔어요! 현재 살짝 가끔씩 코 안쪽상처때문에 따끔거릴 때도 있고 코끝이 제 코가 아닌것같고 조금딱딱해서 세수할때도 조심히 해야하고 움직일 때도 신경써서 움직여야하지만 코가 너무 잘 돼서 그런건 하나도 안불편할정도로 만족스럽고 얼른 코밑쪽의 상처가 아물기를 바라고있어요! 멀리서보면 코에 뭐묻은거같아서 이상처만 사라지면 너무 자연스러울것같고 주변 사람들도 코 너무예쁘다고 칭찬해주니까 괜히 기분이 좋아져요 2주차 됐을 땐 어떨지 기대되고 하루하루 거울 보면서 옆태 쳐다보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