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원 사랑해용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원 사랑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8회 작성일

본문

8c7f79d1f9c78c0414bfd76b23654844_1625283632_8942.pngc09d9dad6fa112b72f911bdc10c702bd_1624514944_5212.png
c09d9dad6fa112b72f911bdc10c702bd_1624514944_6273.png
c09d9dad6fa112b72f911bdc10c702bd_1624514948_4985.png
 

한참 고민하다가 코원에서 코끝 연골 묶기,지방빼기,귀연골 넣기, 넓은 코 절골로 진행했어요


코원 성형외과로 결정하게된 이유는 원장님이 처음에 사진을 찍어서 포샵을 하고 제 후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필요한것만 딱찝어서 추천해 주셧어요 워낙 유명하신 원장님 이어서 신뢰가 기본적으로 높긴했지만 상담을 받고 더 믿음이 갔네요 ㅎㅎ 그러고 실장님이랑 원장님 너무 친절해요.. (감동)


수술 당일 불안에 떨면서 받았는데 다들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편하게 한것 같네요 수술을 받고나면 코가 막혀서 숨쉬기가 힘든데 사후관리를 꼼꼼히 해줘서 조금만 고생하면 됩니당 ㅎㅎ

우선 목요일날 받고 다음날 가서 코 소독이랑 피나게 하는?거빼고 붓기레이저 받고 그 다음날은 코에 솜빼고 소독하고 붓기 레이저 다음주 월요일에는 절골한 부분 실밥빼고 소독하고 스리고 수요일에 귀랑 코 실밥을 다뺐어요 ㅎㅎ 빼고 처음 거울 보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이뻐져서 맘에 들었어요 지금은 열심히 온찜질하면서 일주일 후에 경과를 보러가기고 했는데 원장님께서 워낙 자연스럽고 이쁘게 만들어주셔서 행복하네요 ㅎㅎ 역시 제 2의 아버지십니다 ㅎㅎ


저는 수술을 받을때 사후 관리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런면에서 코원 성형외과가 저랑 가장 잘 맞았던것 같아요 원장님 실력은 더 볼것두 없구요 ㅎㅎ 붓기 더빼고 이뻐지면 다시 달려올게요 ㅎㅎ 코원 사랑해요 ♥


-위글은 쭈부리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