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 너무 잘됐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asdasd 댓글 0건 조회 98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한테 코 수술받았습니다.
평소 뭉툭한 코 모양이 콤플렉스였는데 지인 소개로 코원성형외과에서 상담받고 바로 날짜 잡아서 수술했어요!
처음으로 받는 수술이라서 떨리고 무서웠는데
예약부터 상담, 수술까지 친절하고 깔끔하게 진행해 주셔서 괜찮았어요!
사후관리도 잘해주시고 원하는 코 모양으로 잘 만들어주셨고요!
수술 2주 차인데 아직 붓기랑 멍이 좀 남아있지만 한 달 정도 지나면 괜찮아진다고 하더라고요.
예쁜 코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