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3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79회 작성일본문



코원 성형외과에서 휜코 ,복코 재수술 3일차 후기
오늘 3일차여서 코에 솜빼고 왔어요!
솜뺄때 조금 아팠지만 못참을 정도록 아프진않았어요! 원장님 께서도 오셔서 코 체크 해주셨는데, 붓기도 잘빠지고 있고 샅처도 잘아물고 있다고 하네요! 진짜 김형택 원장님 친절하시다는 후기가 많은데 실제로도 정말 친절하십니다!ㅋㅋㅋㅋ
매번 느꼈던 것이기도 하지만 오늘 치료받으면서 눈물났었는데 많이 아팠냐며 눈물까지 닦아주시는 원장님...
진짜 감동 받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솜을 빼니까 코모양이 더얇아지면서 훨씬 샤프해졌어요!!! 너무 만족스럽네요 ㅎㅎㅎ
빨리 부목도 떼고 실밥도 풀어서 코를 보고싶어요 ㅎㅎ
-위글은 코코링코코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