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8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6회 작성일본문





지난 토요일 압구정 ㅋㅇ 에서 수술 받았어요
5군데 정도 상담받았는데 마지막으로 상담 받은곳에서 묘하게 이끌러 당일예약까지 했네요
무엇보다 원장님이 어려운 수술이 아니다. 그런식으로 말씀해주시니 안심이 되었던 듯 해요
피부도 두껍고 끝이 뭉툭해서 교정이 잘 될까 싶었어요.
수술 당일. 생각보다 별로 안부은 느낌.
담날부터 눈도 잘 안떠진만큼 붓더라구요
솜땜에 목도 타고, 입술도 트고,,
개인적으로 사탕을 먹으니 입이 덜말라서 좋더라고요.
솜은 이틀만인 월요일에 빼주셨고, 부목 떼기전에 두번 내원해서 항생제 주사맞고 붓기관리 받았어요.
먼저 두사진은 6일차에 부목떼고 집에와서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마지막 사진은 8일차 오늘, 점점 더 자연스러워 지는 것 같아요.
수술 전에 입ㅇ 니온줄알았는데 코가 들어갔던 거더라고요
6일만에 실밥뽑고, 부목떼고 넘 홀가분해요
근데 미간붓기 때문인지 눈이 좀 몰린 느낌이라 넘어색하네요..
거울보면 다른사람이..
코 주변도 얼얼하고, 아직은 내코가 아닌느낌입니당.
참고로 실리콘4미리 비중격, 귀연골 썼어요
치료,수술을 잘해주셔서 그런가 귀도 하나도 안아팠고 솜뺄때도 실밥뽑을때도 전혀 불편함 없었어요.
-위글은 딩동댕123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