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사후관리 짱이에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사후관리 짱이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4회 작성일

본문

baf1c5240498b0f5c1efe7b7ed6e9f1d_1624085673_6641.jpg
baf1c5240498b0f5c1efe7b7ed6e9f1d_1624085673_7064.jpg


수술한지 일주일 되었고 원래 잘 붓는데 역시 절골도 하고 개방이어서 붓기가 꽤 있더라고요. 

빠진 후가 너무 기대되요.

제가 실장님 상담이랑 원장님 상담할때 코 끝 들리는거 콧구멍 보이는 정도 엄청 신경 써달라고 걱정도 많이 했는데 얘기도 잘 들어주시고 신경 써주신 거 같았어요! 

제가 조금이라도 들려보이기 싫다고해서 ㅎㅎ 아직 얼굴 붓기 빠지길 기다리는 중 입니당 

수술 후에 경과체크도 자주하는 부분이 좋았고 안심 되었어요~!




위 글는 낫낫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