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사후관리 짱이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4회 작성일본문


수술한지 일주일 되었고 원래 잘 붓는데 역시 절골도 하고 개방이어서 붓기가 꽤 있더라고요.
빠진 후가 너무 기대되요.
제가 실장님 상담이랑 원장님 상담할때 코 끝 들리는거 콧구멍 보이는 정도 엄청 신경 써달라고 걱정도 많이 했는데 얘기도 잘 들어주시고 신경 써주신 거 같았어요!
제가 조금이라도 들려보이기 싫다고해서 ㅎㅎ 아직 얼굴 붓기 빠지길 기다리는 중 입니당
수술 후에 경과체크도 자주하는 부분이 좋았고 안심 되었어요~!
위 글는 낫낫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