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재수술 했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재수술 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63회 작성일

본문

3471205629d017bb275f59393e673246_1623993837_6075.png
3471205629d017bb275f59393e673246_1623993837_6882.png
3471205629d017bb275f59393e673246_1623993841_8899.png
3471205629d017bb275f59393e673246_1623993841_9806.png


어제 코 재수술 하고 왓어요!!


자가늑으로 했는데 생각보다 당일에 자가늑 뺀곳이 안아파서 엄청 돌아다녔어요;; 근데 통증은 다음날부터 오는 거더라구요ㅋㅋ 진짜 잘못 움직이면 숨도 못쉴정도로 아파요 ㅋㅋ


일단 수술 당일 얘기를 풀어보자면


원장님 상담먼저 들어갔어요


주의사항 부작용 등 알려주시고 내가 원하는 모양 한번더 말하고 싫어하는 거 한번더 말씀드리고


자가늑의 단점은 와핑현상이 있을 수있는데


육개월 뒤에 경과보고 와핑일어나면 재 수술도 해준다고 하심


뭐 어낙 실력 좋은 분이라 부작용은 없겠지만


이정도로 환자한테 신경써주는 구나 느껴져서 좋았어요



수술실에 씨씨티비 녹화하고 있는거 화면도 있어요 ㅋㅋ


9시반에 수술가서 거의 1시간은 준비하고 기다리고 한것같아요


근데 솔직히 준비하는데 너무 무서웠어요 소독약뿌리고 이것저것하는데 속으로 계속 도망쳐 버릴까 생각함 너무 무서워석ㅋㅋㅋㅋ 마취하고 준비해주면 참 좋겠다 속으로 백만번 생각함;;


어쨋거나 수술은 잘끝냈고 오늘 병원 갔다왔는데 붓기 레이져 맞고 소독하고 그랬네요


여기 직원분들은 엄청 여자여자하고 살갑게 해주는 스타일은 아니에요


근데 자기가 맡은바는 확실하게 하시는거 같아요


다음주 월요일에 또 솜빼러 가야하는디 언제가~~


*검정옷이 담날이에요 살짝 이제 붓기 시작하네유


-위글은 qpalskzksl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