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원성형외과 추천!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원성형외과 추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4회 작성일

본문

3471205629d017bb275f59393e673246_1623991600_6453.jpg


코수술 1주일 실밥 제거후 2틀째 사진입니다~


저는 코 끝부분이 내려와서 강한 인상 때문에 수술을 결정했구요 no 실리콘, 귀연골 사용했어요~


지금은 딱 제가 원하는 코의 높이고, 예전보다 여성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로 변한것 같아요


수술전 너무 긴장하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 여러번의 상담에도 원장님과실장님, 간호사분들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붓기나 멍도 거의 없었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기대했는데 만족 만족입니다~!!


아직은 웃을때나 코쪽 부분이 어색하지만 특별히 불편한 곳은 없어요.


절대 성형외과는 추천하는게 아니라던데.. 코원 성형외과는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위글은 suesue2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