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복코 성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7회 작성일본문


저번에 부목떼자마자 6일째 올리고 나서 9일째 입니다
붓기가 많이 빠져서 아주 자연스러워지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붓기 빠지기 전엔 좀 인면어 같았는데 붓기 빠지니까 다들 한지 잘 모르겠다고 자연스럽다고 해서 다행입니당!
아직 코를 못풀어서 약간 불편한테 괜찮아요
자연스럽지만 이미지는 좀 변한것 같네요!
확실히 이목구비가 또렷해 보입니당
-위글은 칩칩이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