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복코 성형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복코 성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7회 작성일

본문

076fe6bd189e08a9f797b4429eddb714_1623914024_4859.jpg
076fe6bd189e08a9f797b4429eddb714_1623914024_566.jpg


저번에 부목떼자마자 6일째 올리고 나서 9일째 입니다

붓기가 많이 빠져서 아주 자연스러워지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붓기 빠지기 전엔 좀 인면어 같았는데 붓기 빠지니까 다들 한지 잘 모르겠다고 자연스럽다고 해서 다행입니당!

아직 코를 못풀어서 약간 불편한테 괜찮아요

자연스럽지만 이미지는 좀 변한것 같네요!

확실히 이목구비가 또렷해 보입니당


-위글은 칩칩이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