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원이 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5회 작성일본문



코원 성형외과에서 무보형물로 코 수술했어요
다른병원에서는 전부다 실리콘 늑연고로 안하면 못높인다고 했는데
코원에서는 귄연골만으로도 가능 하다고 하셨어요~
생각보다 많이 높아져서 맘에 들어요
메부리코도 깎아서 매끈하게 수술해주셨습니다
일주일정도 됐는데 수술한듯 안한듯
너무 딱 제스타일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너무 예뻐졌다고 하네요~~~
양심적이고 거품없는 성형외과는 코원이 갑인듯 합니다
-위글은 망고띵2 님의 강남언니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