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만족스러워요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16회 작성일본문

코원 성형외과에서 코 재수술받았어요!
수술한지 6개월차인데코 근육을 많이 써서? 코끝이 쳐져서 매부기락 아닌데 메부리 모양으로 되더라구요ㅠ 다시 쳐질수 있다고 하셔서 전보다 높게하고 끝이 좀더 뾰족한 모양으로해달라고 했는데 붓기도 빨리 빠지고 모양도 너무 만족스러워요 ㅜㅜ
-위글은 G00py님의 강남언니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