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만족스러워요ㅠ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만족스러워요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16회 작성일

본문

881927e9507cac45f0aa2424ad14ef09_1623825972_4572.png


코원 성형외과에서 코 재수술받았어요!

수술한지 6개월차인데코 근육을 많이 써서? 코끝이 쳐져서 매부기락 아닌데 메부리 모양으로 되더라구요ㅠ 다시 쳐질수 있다고 하셔서 전보다 높게하고 끝이 좀더 뾰족한 모양으로해달라고 했는데 붓기도 빨리 빠지고 모양도 너무 만족스러워요 ㅜㅜ


-위글은 G00py님의 강남언니 후기입니다:)
881927e9507cac45f0aa2424ad14ef09_1623825972_4938.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