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첫 코 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1회 작성일본문



코는 수술 다음날 사진이구요,
옆라인은 수술한지 일주일 되었을때 입니다
친한언니가 여기서 코수술했는데 너무 잘되서
믿고 다른 성형외과 안알아보고 바로 예약했는데
역시나 제가 원하는 대로 라인이 너무 맘에 들어요~
코 수술로 인해 휘어진 코 모양 비져나온 살..
사진으로만 봐도 확인히 교정 되었어요~!
다들 쌍커풀도 잘 됫다구 하네요~
넘 만족합니다~~~
원장님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시구 일단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위글은 감쟈마마 님의 강남언니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