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너무너무 추천합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85회 작성일본문



구년전에 코수술하고 재수술했어요 실리콘 휨과 코모양이 너무 맘에 안들어서 재수술 했구요 찾아보던중 코원성형외과 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 원장님 한분계시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하루에 수술 딱 두건? 만 잡고 집중해서 책임감 갖고 수술 해준다는 점이 제일 신뢰갔던거 같아요
하고나서 코모양도 모양이지만휜게 잘 잡혀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당 병원 직원분들 실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특히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셨어용~~ 너무너무 추천합니당 !!!!!!!!!!!!
-위글은 미미뭉님의 강남언니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