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너무 추천합니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너무너무 추천합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85회 작성일

본문

fe6db952e0a828980ba8afc36a70f956_1623745247_3319.png
fe6db952e0a828980ba8afc36a70f956_1623745247_4134.png
fe6db952e0a828980ba8afc36a70f956_1623745247_4968.png


구년전에 코수술하고 재수술했어요 실리콘 휨과 코모양이 너무 맘에 안들어서 재수술 했구요 찾아보던중 코원성형외과 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 원장님 한분계시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하루에 수술 딱 두건? 만 잡고 집중해서 책임감 갖고 수술 해준다는 점이 제일 신뢰갔던거 같아요

하고나서 코모양도 모양이지만휜게 잘 잡혀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당 병원 직원분들 실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특히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셨어용~~ 너무너무 추천합니당 !!!!!!!!!!!!


-위글은 미미뭉님의 강남언니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