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좋아요ㅠ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좋아요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0회 작성일

본문

 6653e574c4c94e41b9bb3b85678d0645_1623660593_935.png
6653e574c4c94e41b9bb3b85678d0645_1623660594_0064.png 

끝이 내려가있고 웃을때 심해지는 화살코 때문에 코수술을 결심하게 되어 손품 발폼팔아 병원을 정했습니다.

삼담은 5곳 다녀왔고 그 중에서 가장 제가 원하는 걸 딱 알아주시고 스윗하셨던 코원성형외과를 택하게 됐습니다!

무조건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고 수면마취하는 김에 지방이식도 했어요~


비중격와 귀연골을 사용했고 웃을 때 코끝이 많이 내려가서 내림근? 을 제거했습니다,


겁이 너무 많아서 몇년동안 할까말까 하다 겨국 수술한 건데 전혀 아프진 않고 일주일동안 넘 힘들어요ㅠㅠ

저는 다행히 코에 솜을 안넣어놔서 숨쉬기는 좋았지만 앉아서 자는 거랑 평소에 자세도 편하게 못하고 있어야 해서 너무 힘들었어요ㅜㅜ 그시기만 지나면 편해집니당


6일차에 실밥, 부목제거 했는데 저는 다행히 하나도 안아팠고,

허벅지 지방뽑은 곳이 아직도 미비한 통증? 이 있고 상처도 좀오래갔습니다.

귀연골 뺀곳은 몰드 해놨는데도 살짝 쳐져서 귀모양이 좀 달라 졌어요ㅠㅠ


지금 딱 한달째 되는 날인데 아직 코가 간진간질 하고 내꺼같은 느낌은 없어요, 그리고 저는 인중이 아직도 많이 부어있습니다.

그래도 자연스러워서 만족해요! 콧구명이 커질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않아서 좋습니다~


-위글은 늘예쁌님의 바비톡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