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여기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여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9회 작성일

본문

05b47f5382724e01e4b161d772ae92c7_1623473432_1127.png
05b47f5382724e01e4b161d772ae92c7_1623473432_214.png


저는 코 수술을 결심하고 병원을 10군데는 돌아다녔어요!! 

하루에 두곳씩 5일을 그랬더니 너무 힘들었어요ㅜㅜ 병원 선택이 중요 하다는 생각에 병원 알아보는 것도 너무 스트레스 인거에요 

코 수술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수술방법도 조금씩 다르더라구요ㅠㅠ 

딱 맘에 드는 병원도 없고 체력적으로도 너무 지쳐있었는데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가보자 해서 코원성형외과에 갔습니당!

상담을 받자마자 아 여기다! 이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어요! 일단 자연스럽게 하기로 유명한 병원이었고 제 코이 문제점을 의사선생님이 바로 캐치해주셨어요 웃을때 코끝이 휘어지는 화살코가 되는데 다른 병원에서는 그 점에 대해서 언급해 준적이 없었거든요! 그리고 자연스럽게 원한다고 하니 실리콘 3mm정도를 추천해주시면서 코에 피부가 얎아서 더 넣으면 비쳐보일수있고 부자연스럽다고 해주셔서 더 믿음에 갔던거 같아요 

사진촬영을 하고 가상 성형을 하면서 상담을 진행해요

그래서 더 이해가 쉬웠던거 같아요! 저는 메부리 제거와 실리콘 3mm, 콧볼 올리기, 얼굴지방이식을 같이 했어요! 어제 부목제거 하거 아직 일차 입니다.

콧대와 콧볼이 많이 부어있어요ㅠ

아직 왕코에용!! ㅋㅋㅋㅋ 얼른 붓기 빠지고 자연스럽게 자리잡혔으면 좋겟네용><


-위글은 소소팍 님의 바비톡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