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만족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만족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9회 작성일

본문

05b47f5382724e01e4b161d772ae92c7_1623472822_9298.png
05b47f5382724e01e4b161d772ae92c7_1623472823_0136.png
05b47f5382724e01e4b161d772ae92c7_1623472825_066.png

평소 코가 컴플렉스 여서 지인에 도움으로 코 필러와 하이코를 한번씩 시술받았지만 메부리와 휜코로 개선되는건 잠깐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코수술을 결심해서 압구정에 위차한 코워성형외과에 김형택원장님께 수술을 받게되었습니다

친절한 직원분들과 원장님께서도 정말 상세하게 설명이랑 코를 잘 봐주시면서 무턱도 같이 하는게 좋다고 해주셔서 두가지를 같이 하게되었으며 수술은 처음이라 긴장하였지만 원장님과 징눠분들께서 수술을 잘해주셔서 수면마취로 정말 자고일어나서야 끝났다는게 싱숭생숭 하면서 회복실에서 잘 쉬고 집에 아서 입으로만 숨을 쉬는게 힘든거 빼고는 코는 아픈 부분이 없으며 턱은 아프다기보단 조금 세게 당긴 느낌 빼곤 없었습니다,

 정말 다시한번 원장님과 병원직원분들께 감사해요.


-위글은 미소남자 님의 바비톡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