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원이 짱이네요ㅜㅜ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코원이 짱이네요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50회 작성일

본문

f8d117ceb52bf9cbb92e0889d9cfeb95_1623316518_1177.png
f8d117ceb52bf9cbb92e0889d9cfeb95_1623316518_1901.png
f8d117ceb52bf9cbb92e0889d9cfeb95_1623316522_2135.png
f8d117ceb52bf9cbb92e0889d9cfeb95_1623316522_2988.png

5젼전에 엄청 특이한 수술법으로 수술을 했는데 부작용으로 보형물이 코 끝에 다 쳐져서 거울 볼때마다 수술에 대한 후회와 스트레스가 심해 발품을 엄청 팔다가 코원에서 재수술 받았어요


수술의 목적은 이전에 보형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것이 첫번째였고, 미용은 자연스럽게만 제거만 된다면 큰욕심 없었기에 무보형물로 코끝에 모양만잡아주시기로 했는데 왠걸 미용적으로도 너무 자연스럽고 마음에 들어요!

제가 이전에 받은 시술을 깨끗하게 제것하는 일이 능숙한 의사가 아니면 힘들다 해서 일부러 코 전문 원장님께 찾아간건데 과거의 저 칭찬해요 ㅋㅋㅋㅋ

병원 갈때마다 손님 많던데 바비톡이나 강남언니에 후기가 별로 없어서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올려용

원장님 감사합니다~!


-위글은 코재수수수우울 님의 바비톡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