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재수술 성공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재수술 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09회 작성일

본문

300485f067f3f5536c87937b952cac27_1623312824_1464.png
300485f067f3f5536c87937b952cac27_1623312824_2579.png
300485f067f3f5536c87937b952cac27_1623312824_3518.png
300485f067f3f5536c87937b952cac27_1623312824_4285.png

어제 부목+실밥 제거 하고 왔어요!


재수술 고민하다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ㅠ

하루라도 빨리 안한 걸 후회중..ㅜㅅㅜ


이제 온찜질 해주면 될까요?

인중에 살짝 멍 들었는데 빨리 붓기도

슥슥 빠졌으면 좋겟어요!


-위글은 즤즤즤즤베베베 님의 바비톡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