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 재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6회 작성일본문




첫 수술때 라인이 마음에 안들어서 재수술 결심했어요 직선으로 코가 너무 길고 코끝이 내려와서 중안부가 더 길어 보였어요
거기에 웃을때 코끝이 내려와 화살코처럼 됐어요
코 상담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상담을 하면서 이렇게 화신 가져본적은 처음이었어요 제가 원하는 포인트를 정확히 아시고 제가 모르던 것까지 알려주셨어요.
전 전에 넣었던 콧대 실리콘 빼고 좀 더 낮은 걸로 바꾸고, 피부가 얇아 보형물이 티나 부자연스러웠다고 하셔서 콧대에 진피깔고 코끝 올렸어요 그리고 전 몰랐는데 찝힌 코 였더라구요 그것도 연골로 잡아주셨어요
무엇보다 웃을때 화살코처럼 되는 걸 없애주셨어요! 전 코끝이 올라와있지 않아서 그런줄 알았는데 저렇게 만드는 근육이있
대요 이건 제가 코상담 다니면서 아무데서도 말씀 안해주신 부분이라 너무 좋았어요
결과적으로 코 라인도 마음에 들고 찝힌코, 웃을때 등등 다 개선돼서 너무 만족해요
잔붓기 빠지면서 더 자연스럽고 이뻐질거 기대돼요
아 그리고 직원분들,실장님,원장님 모두 친절하시고 수술후 경과부러 갈때도 꼼꼼하게 살펴주세요
-위글은 륜구와 준구님의 바비톡 후기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