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수술한지 2주차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수술한지 2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6회 작성일

본문

300485f067f3f5536c87937b952cac27_1623310733_8568.png
300485f067f3f5536c87937b952cac27_1623310733_9599.png
300485f067f3f5536c87937b952cac27_1623310734_0711.png
300485f067f3f5536c87937b952cac27_1623310737_7716.png


수술한지 2주 넘었습니다


붓기는 빠지면 빠질수록 점점 좋아지는 거 같아요 


막상 손발품 할때는 너무 힘들었는데


좋은 병원 좋은 분들 만나서 수술하니까


너무 좋은 것같아요 ㅋㅋㅋㅋ


안전한 수술, 1년as, 사후관리, 1인원장님, 코 전문병우언


코 수술은 여기가 제일 좋은것같아요


저는 미용코랑 기능코 둘다 했습니다


붓기 빠지면 또 적으러 올게요 ㅎㅎ


-아무거나 하는 님이 올려주신 바비톡 후기 이십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