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수술한지 2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6회 작성일본문




수술한지 2주 넘었습니다
붓기는 빠지면 빠질수록 점점 좋아지는 거 같아요
막상 손발품 할때는 너무 힘들었는데
좋은 병원 좋은 분들 만나서 수술하니까
너무 좋은 것같아요 ㅋㅋㅋㅋ
안전한 수술, 1년as, 사후관리, 1인원장님, 코 전문병우언
코 수술은 여기가 제일 좋은것같아요
저는 미용코랑 기능코 둘다 했습니다
붓기 빠지면 또 적으러 올게요 ㅎㅎ
-아무거나 하는 님이 올려주신 바비톡 후기 이십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