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첫 수술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첫 수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8회 작성일

본문

300485f067f3f5536c87937b952cac27_1623309464_2017.png
300485f067f3f5536c87937b952cac27_1623309464_3427.png
300485f067f3f5536c87937b952cac27_1623309464_4863.png
300485f067f3f5536c87937b952cac27_1623309464_5957.png
300485f067f3f5536c87937b952cac27_1623309464_7346.png
300485f067f3f5536c87937b952cac27_1623309464_8554.png

코원 성형외과 에서 받은 코 수술 후기 입니다!

평소 주변에서 남자들은 코가 멋있어야 얼굴이 잘생겨지고 뚜렷해지고 사람이 달라보인다 많이 들었어요

긴 고민 끝에 코수술을 결심하게 되었고 병원을 알아보던 도중 사촌소개로 코원성형외과를 알게 되었고 여기서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ㅎㅎ


제가 수술을 결심한 계기는 여기 상담실장님이 너무 예쁘시괴 특히 수술을 잘 받으실수 있도록 상담응ㄹ 편하고 자상하게 잘 해주셔서 수술을 결심했던 것 같아요!!


위 사진은 7일차 입니다


저는 최대한 수술한 티가 나지않고 자연스럽게 적당히 높이 있는 코를 원했는데,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잘해주신것같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현재는 코 안에 피딱지도 좀 있고, 붓기가 좀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괜찮아 질 것 같습니다!!


코 수술 잘해주신 원장님 그리고 수술을 결심할 수 있게 도와주신 상담 실장님 감사합니다!


위글은 청하랍니다 님의 바비톡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