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성형은 코원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sunblock 댓글 0건 조회 96회 작성일본문
코원에서 첫수술 받은지
벌써 2주차 입니다.
친절한 원장님과 실장님과 데스크분들 덕분에
붓기가 빨리 빠지고 있는거같아요.
사실 병원고를때 가격을떠나서
쉐도우닥터니 안전이니 걱정되는게 사실이잖아요
근데 코원은 1인원장님에 워낙 경력이 뛰어나셔서
수술당일까지 크게 걱정되지 않았던거 같아요.
거기다가 가격까지 착하니 완전 땡큐죠
압구정에 있는 코병원들 대부분 보면
사건이나 블랙병원 응근 있는데 여기는
그런 정보같은거 하나도 찾아볼수 없었어요.
지금도 코원에서 수술하기 잘했다는 생각들어요.
벌써 2주차 입니다.
친절한 원장님과 실장님과 데스크분들 덕분에
붓기가 빨리 빠지고 있는거같아요.
사실 병원고를때 가격을떠나서
쉐도우닥터니 안전이니 걱정되는게 사실이잖아요
근데 코원은 1인원장님에 워낙 경력이 뛰어나셔서
수술당일까지 크게 걱정되지 않았던거 같아요.
거기다가 가격까지 착하니 완전 땡큐죠
압구정에 있는 코병원들 대부분 보면
사건이나 블랙병원 응근 있는데 여기는
그런 정보같은거 하나도 찾아볼수 없었어요.
지금도 코원에서 수술하기 잘했다는 생각들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