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원장님이 하나하나 다 케어해주셔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50회 작성일본문
복코수술 7주차 계속 자연스러워지는중이에요
수술 잘하시는것뿐만 아니라 사후관리 철저한곳이라 만족스러워요 ㅠㅠ
원장님이 하나하나 다 케어해주셔요
일주일차에 피고임 생겨서 엄청 고생했지만 계속 케어해주셔서 다행히도 잘 자리잡았어요
원장님 실장님 두분 다 엄청 엄청 친절하시고 스타일은 확고하신듯
티는 나지만 과하지 않고 예쁘고 세련된 느낌으로 해주셔요
콧구멍 비대칭도 맞추고 비주내리기 등 코라인이 딱 잡혀서 전체적으로 인상이 완전 달라졌어요 신기
코끝 붓기도 빨리 빠지면 좋겠어요 ~ !!
위 후기는 "눈누난나포키포"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