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복코 수술 생각하시는 분들 이 병원 강추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2회 작성일본문
8월18일 수술했고요
이제 2주차 입니다!
수술은 콧방울 제거 수술, 코끝 연골 묶기 했습니다!
제가 콧볼이 심하게 넓은편이라서 복코 수술을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결국 하게 되었는데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수술이 정말 자연스럽게 잘 되었고 친구들도 뭔가 바뀐거 같은데 못 알아볼 정도로 자연스럽게 잘 되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아 저는 보형물은 따로 넣지 않고 코끝에 귀 연골만 넣었어요!
병원은 총 코원 성형외과까지 4군데 돌아다녀봤는데 처음 상담부터 정말 제 마음에 들어서 바로 수술 날짜 잡았네요ㅋㅋㅋㅋ
김형택 원장님 김주연 실장님 두분 다 정말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셔서 이해도 빨랐습니다!
복코 수술 생각하시는 분들 이 병원 강추 합니다
아 그리고 김주연 실장님께서 실밥 푸는날 피지 패드도 따로 챙겨주셨어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위 후기는 "욜로오세요"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