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여러분 코는 코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7회 작성일본문
2년전에 상담갔다가 수술이 무서워서 포기하고 살아오던 사람입니다,,
앞으로봐도 옆으로봐도 뒤로봐도 콧대가 없었어요!
수술전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100번은 부탁드렸고 너무 잘 되었습니다ㅎㅎ
너무 만족해요ㅠㅠ
원장님이랑 실장님 너무 친절하셨고 따뜻하셨어요,,,
여러분 코는 코원입니다
위 후기는 "zngr"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