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결과는 너무 맘에 들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6회 작성일본문
요즘 하도 집 밖에 안나가서 사진이 뭔 화장실하고 방사진 밖에 없네요;;
오늘부로 수술 10일차 입니다ㅎㅎ
아직 붓기가 있는데도 너무 예쁘죠?
하루하루 더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결과는 너무 맘에 들어요!!
저의 고민은 사진으로 딱 보이시다싶이 1.복코 2. 낮은코 였구요!!!
1,2번 순으로 개선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그리고 수술해서 오히려 코가 길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도 했어요!!
딱 그렇게 되었지요?ㅎㅎㅎ
위 후기는 "하이28821338"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