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결과는 너무 맘에 들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결과는 너무 맘에 들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6회 작성일

본문

요즘 하도 집 밖에 안나가서 사진이 뭔 화장실하고 방사진 밖에 없네요;;

오늘부로 수술 10일차 입니다ㅎㅎ 

아직 붓기가 있는데도 너무 예쁘죠? 

하루하루 더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결과는 너무 맘에 들어요!! 

저의 고민은 사진으로 딱 보이시다싶이 1.복코 2. 낮은코 였구요!!! 

1,2번 순으로 개선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그리고 수술해서 오히려 코가 길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도 했어요!! 

딱 그렇게 되었지요?ㅎㅎㅎ



위 후기는 "하이28821338" 님께서 바비톡에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