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 수술 2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38회 작성일본문




*코 수술 2주차*
큰 멍이랑 붓기는 이제 진짜 거의 다 빠졋고 오늘 부터 이제 운동가능하다고하셔서 꾸준히 운동해서 빨리 붓기를 빼볼거랍니다!
일단 1주차에 비해 통증이 정말 많이 사라졌고 콧대 쪽은 눌러도 거의 손가락이 안들어갈 만큼 붓기가 많이 빠졌어요! 저는 붓기가 좀 늦게 빠지고 멍이 오래가는 거만 빼면 잘 회복하고 있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라인도 예쁘게 잘빠져서 한달차까지 기대하고 있습니다!!ㅎㅎ
-위 글은 무옐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