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수술 2주차*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수술 2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38회 작성일

본문

5741a595eea0a9ca2b1274484a7926dc_1630563954_024.png
5741a595eea0a9ca2b1274484a7926dc_1630563954_1677.png
5741a595eea0a9ca2b1274484a7926dc_1630563954_2409.png
5741a595eea0a9ca2b1274484a7926dc_1630563954_1055.png


*코 수술 2주차*


큰 멍이랑 붓기는 이제 진짜 거의 다 빠졋고 오늘 부터 이제 운동가능하다고하셔서 꾸준히 운동해서 빨리 붓기를 빼볼거랍니다!


일단 1주차에 비해 통증이 정말 많이 사라졌고 콧대 쪽은 눌러도 거의 손가락이 안들어갈 만큼 붓기가 많이 빠졌어요! 저는 붓기가 좀 늦게 빠지고 멍이 오래가는 거만 빼면 잘 회복하고 있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라인도 예쁘게 잘빠져서 한달차까지 기대하고 있습니다!!ㅎㅎ


-위 글은 무옐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