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벌써 코가 어떨지 너무 궁금해용><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벌써 코가 어떨지 너무 궁금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

본문

d2172e7e6354b232fc2851c1b5dcf016_1629859198_7625.png


드디어 수술 첫째날 이네요 ㅋㅇ에서 했어용

떨리고 무서웠는데 눈감고 뜨니 수술 끝~!!

마취깰때까지 푹쉬다 집에왔어요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감사합니당

어제는 잘때 입이 말라서 좀 불편했지만

일어나자마자 드레싱 갔다가 약 잘 챙겨먹고 푹쉬는 중이랍니다

시간이 금방 지나가길 기다리고 있어요

벌써 코가 어떨지 너무 궁금해용><


-위 후기는 martin112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