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수술 3일차 후기 입니다! *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수술 3일차 후기 입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9회 작성일

본문

560f48232f276f099519942fd89cbd38_1629697732_9201.png
560f48232f276f099519942fd89cbd38_1629697732_9897.png
560f48232f276f099519942fd89cbd38_1629697733_0542.png
560f48232f276f099519942fd89cbd38_1629697733_1211.png
560f48232f276f099519942fd89cbd38_1629697733_1765.png



*코수술 3일차 후기 입니다! *


오늘 드디어 솜을 빼서 코로 숨을 쉴수 있게 됐어요!

완전 감격,, 코 같은 경우에는 2~3알째 붓기가 제일 심하다는데 정말 그런거 같아요

미간이랑 인중, 볼 붓기가 상당 하지만,,

호박즙 열심히 마셔서 빼봐야지요,,! 

솜을 빼니 콧구멍이 보이는데 좌우 대칭이 잘 맞는거 같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너무 부어서 피고인거 아닌가 싶었는데

피 고인거 아니라고 하셔서 안심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참고하세요~! ㅎㅎ


-위 글은 무옐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