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 3일차 후기 입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9회 작성일본문





*코수술 3일차 후기 입니다! *
오늘 드디어 솜을 빼서 코로 숨을 쉴수 있게 됐어요!
완전 감격,, 코 같은 경우에는 2~3알째 붓기가 제일 심하다는데 정말 그런거 같아요
미간이랑 인중, 볼 붓기가 상당 하지만,,
호박즙 열심히 마셔서 빼봐야지요,,!
솜을 빼니 콧구멍이 보이는데 좌우 대칭이 잘 맞는거 같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너무 부어서 피고인거 아닌가 싶었는데
피 고인거 아니라고 하셔서 안심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참고하세요~! ㅎㅎ
-위 글은 무옐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