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아주아주 대 추천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29회 작성일본문





코 실리콘 제거하고! 자연스럽게 미간은 낮추고 비대칭도 교정했습니다:)
장면에서 봤을때 부자연스럽던 느낌이 삭 사라지고 인상은 더 순해졌는데
코 선은 오히려 더 또렷해요.
화려하면서 청순한 이미지 추가 ㅎㅎㅎㅎ랄까!
서비스 케어도 대박입니다. 제가 늘 강조하는 포인트 중에 하나가 서비스 거든요.
사후관리에 따라 자리 잡는게 정말 천차만별로 달랍니다!
원장님의 꼼꼼함 + 실장님의 디테일 + 제 노력!
세개가 딱 맞아떨어진다면 2주차 에도 이렇게 바로 자리잡히드라구요.
아주아주 대 추천입니다.
이뿐 코 겟하세요!
-위 글은 븨바천사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