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 2달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hw8030 댓글 0건 조회 100회 작성일본문
벌써 코끝 수술을 받은지 두달 차 입니다. 이제는 통증은 완전히 사라졌고 코도 무리없이 풀수있고 큰 불편함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많이 부어서 들렸던 코끝이 이제는 자연스럽게 아래로 내려와서 예쁜 코로 만들어졌고 코 예쁘단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마스크쓰고다닐때 코가 높아져서 코가 마스크에 걸리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아주 만족스럽게 지내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