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수술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Rlarbfl 댓글 0건 조회 157회 작성일본문
지금 15일차고 붓기 빠져갈수록 하길 잘 했단 생각이 드네요 ㅎㅎ
.코끝귀연골 콧대 실리콘 3mm 했어요.
가족들도 붓기 빠져가는걸 보니 미래가 더욱 밝다고 하네요 ㅎㅎ
상담실장님이랑 의사쌤 모두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코 하실려면 코원성형외과에서 하셨음 좋겠어요 !
.코끝귀연골 콧대 실리콘 3mm 했어요.
가족들도 붓기 빠져가는걸 보니 미래가 더욱 밝다고 하네요 ㅎㅎ
상담실장님이랑 의사쌤 모두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코 하실려면 코원성형외과에서 하셨음 좋겠어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