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걱정은 하나도 안 했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걱정은 하나도 안 했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

본문

58966b698f2d32ff595d9b47eecb1c0b_1628582590_0749.png
58966b698f2d32ff595d9b47eecb1c0b_1628582590_1349.png
58966b698f2d32ff595d9b47eecb1c0b_1628582593_7885.png
58966b698f2d32ff595d9b47eecb1c0b_1628582593_8568.png



올해 초에 코 첫 수술을 했는데 4.5mm를 넣었지만 코 끝이 높지 않아 미간만 높은 코가 되어서 그 이후로 옆태가 너무 아바타같아서 옆태 사진은 한 번도 못 찍을 정도로 큰 스트레스여서 재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우선 코원은 너무 친절하세요 사진을 찍어서 내가 원하는 코 모양을 포토샵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내가 원하지 않는 코모양이 안 나올까 하는 걱정은 하나도 안 했답니다

미간은 낮고 코 끝은 높은 이쁜 반버선 코를 만들어주셨어요! 아직 한 지 2주밖에 안 되서 붓기가 빠지면 더 이쁠 것 같아요!!


-위 후기는 dkdjdi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