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진짜 이쁠거 같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1회 작성일본문



코필러 3년전에 맞았었는데 점점 퍼져서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이번에 코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알아보진 않았지만 3군데 정도 직접 병원가서 상담도 받아보고 마지막으로 코원 성형외과에서 상담 받았는데,
실장님도 친절하시고,무엇보다 코 전문 병원이었고
뭔가 말씀하시는데 믿음이 갔고 또 과잉 진료를 하지 않는 느낌이라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진행은 실리콘 3mm,코끝은 귀연골로 했습니다
아직 부목 푼지 3일차, 수술한지 9일차라 코가 엄청 부어있어서 코붕이 이지만 옆라인 이랑 전체적 라인 보면 이쁘게 잘 나온거 같아
시간이 약이겠거니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족들도 붓기빠지면 진짜 이쁠거 같다고 합니다.
사진은 수술전,수술한지 1일차, 8일차 입니다
-위 후기는 치즈케익맛나요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