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진짜 이쁠거 같다고 합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진짜 이쁠거 같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1회 작성일

본문

a2018bb44e84090cc0160a3b71a3e2c0_1628300926_6917.png

a2018bb44e84090cc0160a3b71a3e2c0_1628300926_8014.png 

a2018bb44e84090cc0160a3b71a3e2c0_1628300926_97.png

a2018bb44e84090cc0160a3b71a3e2c0_1628300926_885.png


코필러 3년전에 맞았었는데 점점 퍼져서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이번에 코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알아보진 않았지만 3군데 정도 직접 병원가서 상담도 받아보고 마지막으로 코원 성형외과에서 상담 받았는데,

실장님도 친절하시고,무엇보다 코 전문 병원이었고 

뭔가 말씀하시는데 믿음이 갔고 또 과잉 진료를 하지 않는 느낌이라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진행은 실리콘 3mm,코끝은 귀연골로 했습니다

아직 부목 푼지 3일차, 수술한지 9일차라 코가 엄청 부어있어서 코붕이 이지만 옆라인 이랑 전체적 라인 보면 이쁘게 잘 나온거 같아 

시간이 약이겠거니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족들도 붓기빠지면 진짜 이쁠거 같다고 합니다.

사진은 수술전,수술한지 1일차, 8일차 입니다


-위 후기는 치즈케익맛나요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