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3일차 입니다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9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ㅋㅇ(ㅗ1)에서 수술한지 3일차입니다.
2일차부터 본격 붓기시작하더니 더이상 부을게 없다싶을만큼 부었는데 오늘아침 솜 제거하러가기전까지 계속 붓더라구요 ㅠㅠ 눈도 너무 무겁고 솜때문에 3일동안 하루에 1시간씩 쪽잠잤네요,, 오늘 내원해서 솜 빼고 절골실밥떼고 붓기레이저받고 몇시간 걸어서 붓기가 볼로 많이 내려왔어요.
미간이 부어서 눈이 몰려보이긴 한데 잠시 부목 떼셨을때 너무 모양이 맘에 들었어요, 얼른 일주일차 제거 기대돼요
-위 후기는 예뻐진채니 님의 소중한 성예사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