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예뻐질날을 위해 ,,,!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예뻐질날을 위해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3회 작성일

본문

ece4d0da4b365319990c11f93e09818c_1628052005_9778.jpg
ece4d0da4b365319990c11f93e09818c_1628051990_1289.png
ece4d0da4b365319990c11f93e09818c_1628051990_2262.png


ㅋㅇ에서 수술하고 자고일어났을때 입니당

트임도 해서 좀 더 부은것같아요. 입술도 붓고 아바타가 됐는데 부목 달은채로도 뭔가 기대대는 라인이예요!!

수술하다가 중간에 마취가 풀려서 지옥다녀왔지만

간호사분이 손잡아주시고 실장님이 진통제 주시고 잘 들어갔는지 안부전화도 주셨어요. 오늘 2일차 아침 내원해서

귀랑 코 소독하고 붓기레이저 받고 목요일에 솜 제거하러와요.  숨못쉬고 밤에 코랑 귀가 아파서 한숨도 못잤지만..

예뻐질날을 위해 ,,,! 



-위글은 예뻐진채니 님의 소중한 성예사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