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만족스럽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만족스럽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6회 작성일

본문

ece4d0da4b365319990c11f93e09818c_1628050654_3541.png
ece4d0da4b365319990c11f93e09818c_1628050654_2125.png
ece4d0da4b365319990c11f93e09818c_1628050654_2822.png
ece4d0da4b365319990c11f93e09818c_1628050654_1299.png


오늘은 코 성형한지 2주차가 되는 날 이네요!

일주일차때 부목을 뗀 이후 이제 나가서 생활할수 있게 되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일주일 동안 집에만 있는게 얼마나 힘들었는지..

상상도 하기 싫네요. 

그렇게 부목을 떼고 일주일이 지나니가 점점 모양이 

자연스러워지는것 같고 이제는 일상생활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주변에서 다 콧대가 높아졌다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그런 말을 들을때마다 정말 코 잘했다고 생각이 들어요!  

아직은 근데 2주 차라 큰 붓기는 빠졌지만 완전 붓기가 빠진게 아니라서 더 기다려봐야 할것 같아요!

어쨌거나 저는 만족 스럽습니다! 


-위 글은 jhy7902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