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걱정은 없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4회 작성일본문


코 성형 3~4일차 후기 입니다
1일차 때 생각보다 붓기가 별로 없다고 생각해서 찜질을 열심히 안해줘서 그런지
눈에는 멍 얼굴에 뭇기가 심해지더라구요
어제까지만 해도 미간이랑 눈에 벌 5방 쏘인거 같았는데 지금은
볼만 터지려고 해요 ㅋㅋ
그 강아지 벌 쏘인것 같아요
그래도 8월 1일 보다 하루만에 붓기 들이 많이 빠지고 있어서
걱정은 없네요 ㅎㅎ
-위 글은 부릉부릉부릉해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