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걱정은 없네요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걱정은 없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4회 작성일

본문

e20be4d9c581b0bbda18a4b0c8f284f4_1627896779_7726.png
e20be4d9c581b0bbda18a4b0c8f284f4_1627896779_7127.png


코 성형 3~4일차 후기 입니다

1일차 때 생각보다 붓기가 별로 없다고 생각해서 찜질을 열심히 안해줘서 그런지

눈에는 멍 얼굴에 뭇기가 심해지더라구요

어제까지만 해도 미간이랑 눈에 벌 5방 쏘인거 같았는데 지금은 

볼만 터지려고 해요 ㅋㅋ

그 강아지 벌 쏘인것 같아요

그래도 8월 1일 보다 하루만에 붓기 들이 많이 빠지고 있어서

걱정은 없네요 ㅎㅎ


-위 글은 부릉부릉부릉해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